- 셔터스톡으로 수익 내는 법
- 승인 거절 이유
- 승인 팁
- 좋은 카메라여만 하는가
- 셔터스톡으로 수익 내는 법
Shutterstock은 사진작가와 아티스트가 전 세계 고객에게 사진, 일러스트레이션, 비디오를 판매할 수 있는 인기 있는 스톡 사진 웹사이트입니다.
기여자(contributor)로 가입
사진작가나 일러스트레이터라면 Shutterstock에서 기여자로 가입하세요. 사진, 일러스트레이션, 동영상을 웹사이트에 제출할 수 있으며 승인되면 웹사이트에서 판매할 수 있습니다. 승인된 각 이미지에 대해 판매 수익의 일정 비율을 얻게 됩니다.
고품질 콘텐츠 제작
Shutterstock에서 판매 기회를 높이려면 제작하는 콘텐츠가 고품질이고 시각적으로 매력적이어야 합니다. 현재 트렌드와 인기 있는 주제를 조사하고 수요가 많은 이미지를 만드는 데 시간을 할애하십시오.
대규모 포트폴리오 구축
Shutterstock에서 판매할 수 있는 이미지와 비디오가 많을수록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다양한 주제와 주제에 대한 다양한 이미지와 동영상을 업로드하여 판매 가능성을 높이십시오.
관련 키워드 사용
Shutterstock 고객은 키워드를 사용하여 이미지와 동영상을 검색하므로 콘텐츠를 업로드할 때 관련성 있고 설명적인 키워드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렇게 하면 콘텐츠가 검색 결과에 표시되고 판매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콘텐츠 마케팅
자신의 웹사이트나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Shutterstock 포트폴리오를 홍보할 수도 있습니다. 이를 통해 더 많은 잠재 고객에게 도달하고 판매 기회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인내심
Shutterstock에서 수익을 창출하려면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당장 많은 돈을 벌 것으로 기대하지 말고 계속해서 고품질 콘텐츠를 업로드하고 포트폴리오를 홍보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결과가 나타나기 시작할 것입니다.
전반적으로 Shutterstock에서 수익을 창출하려면 노력, 창의성 및 인내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팁을 따르면 플랫폼에서 판매 및 수익 창출 기회를 높일 수 있습니다.
- 승인 거절 이유
Shutterstock은 기고자가 제출한 모든 콘텐츠에 대해 엄격한 검토 절차를 거치며 이미지, 일러스트레이션 또는 비디오에 대한 승인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콘텐츠가 Shutterstock의 품질 기준을 충족하지 않거나 콘텐츠 가이드라인을 위반하는 경우 이런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승인 거부에 대한 몇 가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미지 품질 저하
흐리거나 초점이 맞지 않거나 조명이 약한 이미지는 거부될 수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Shutterstock은 허가 없이 저작권이 있는 자료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엄격한 정책을 가지고 있으므로 상표권이 있거나 저작권이 있는 자료를 포함하는 모든 콘텐츠는 거부될 수 있습니다.
부적절한 콘텐츠
Shutterstock에는 플랫폼에 업로드할 수 있는 콘텐츠 유형에 관한 가이드라인이 있습니다. 폭력적이거나 성적으로 노골적이거나 본질적으로 차별적인 콘텐츠는 거부될 수 있습니다.
관련성 부족
현재 트렌드나 인기 있는 주제와 관련이 없는 이미지는 거부될 수 있습니다.
불충분한 키워드 또는 설명
태그 또는 설명이 제대로 지정되지 않은 이미지는 고객이 찾기 어렵게 만들 수 있으므로 거부될 수 있습니다.
콘텐츠 승인이 거부된 경우 Shutterstock은 콘텐츠를 변경하고 다시 제출할 수 있도록 거부 이유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승인 가능성을 높이려면 콘텐츠를 제출하기 전에 Shutterstock의 콘텐츠 가이드라인 및 품질 표준을 주의 깊게 검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승인 팁
인기 있는 주제 조사
업계 또는 틈새시장에서 인기 있는 주제와 동향을 조사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수요가 많고 판매 가능성이 높은 콘텐츠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현재 인기 있는 콘텐츠 유형을 보려면 Shutterstock 웹사이트를 확인하세요.
다양한 스타일과 테마 사용
특정 스타일이나 테마에 자신을 제한하지 마십시오. Shutterstock 고객은 다양한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으므로 다양한 잠재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는 다양한 이미지와 동영상을 만드십시오.
Shutterstock의 가이드라인
콘텐츠를 제출하기 전에 Shutterstock의 가이드라인과 콘텐츠 요구 사항을 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이렇게 하면 콘텐츠가 승인되고 플랫폼에서 판매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콘텐츠 편집
콘텐츠를 제출하기 전에 신중하게 편집하고 검토해야 합니다. 맞춤법이나 문법 오류가 있는지 확인하고 이미지나 동영상이 플랫폼에 맞게 적절하게 편집되고 최적화되었는지 확인하세요.
인내심과 끈기
Shutterstock에서 돈을 버는 데는 시간이 걸릴 수 있으므로 즉각적인 결과가 보이지 않더라도 낙담하지 마십시오. 고품질 콘텐츠를 계속 만들고 포트폴리오를 홍보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판매가 시작됩니다.
이러한 팁을 따르면 Shutterstock에서 판매 가능성이 더 높은 콘텐츠를 만들고 플랫폼에서 수익을 올릴 수 있는 기회를 높일 수 있습니다.
- 좋은 카메라여만 하는가
좋은 카메라를 사용하면 이미지와 동영상의 품질이 크게 달라져 Shutterstock에서 판매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고품질 카메라는 더 선명하고 상세한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으며 조명 및 피사계 심도와 같은 요소를 더 잘 제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Shutterstock을 위한 좋은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시중에서 가장 비싼 카메라가 반드시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중급 DSLR이나 미러리스 카메라도 제대로 활용하면 고화질의 이미지와 동영상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또한 최상의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서는 카메라 설정과 기술을 잘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궁극적으로 콘텐츠의 품질은 Shutterstock에서 매출을 올리는 데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Shutterstock의 지침과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고품질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면 저사양 카메라로도 성공할 수 있습니다.